이펀컴퍼니, ‘천녀유혼 for kakao’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1-30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가 데이팅앱 ‘아만다’와 제휴를 맺고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명작 속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와 함께 낭만이 넘치는 환상적인 배경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특히 이용자는 포가촌, 실크로드 등 다양한 컨셉으로 이루어진 맵을 탐험하면서 실제 게임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매료시킨 ‘천녀유혼 for kakao’는 출시 후 인기차트를 가파르게 오르며,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2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금일부터 오는 2월 11일까지 국내 1위 데이팅앱 ‘아만다’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은 ‘아만다’와 ‘천녀유혼 for kakao’에 모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어플의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ID와 연락처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자들은 각각 ‘천녀유혼 for kakao’ 인게임 아이템과 아만다 리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이용자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만남이라는 두 어플의 공통점을 통해 긍정적인 커뮤니티 문화가 이뤄지길 기대하며, 푸짐한 선물과 함께 두 어플을 더욱 즐겁게 이용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