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웨딩은 실속형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스드메) 패키지를 찾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스드메 실속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드메 비용 외에도 신혼여행과 혼수 장만 등 지출 비용이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됐다.
예비 부부들은 이벤트 패키지에 포함된 업체 중 마음에 드는 스드메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으며, 가연웨딩은 이번 이벤트가 실속형 패키지를 찾는 부부들을 위해 진행되는 만큼 패키지 가격을 188만원으로 책정했다.
이와 관련 포함된 업체를 살펴보면 스튜디오 ▲제이샵 ▲온뜰에피움 ▲라리씬세븐 ▲미엘 ▲페레 ▲베네루체가 포함됐다. 드레스 ▲디허 ▲bj헤스티아 ▲제이스포사 ▲니콜스포사 ▲펠리스노비아 등이 선택을 기다린다.
메이크업 포함 업체로는 ▲뮤제네프 ▲끌림 ▲제이바이로이스타가 있으며, 스드메 외에도 본식촬영( M&M스튜디오, 딘)과 웨딩슈즈, 부케, 식전영상 등의 부가적인 서비스 등도 패키지에 포함됐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2018년을 맞이 비용 지출이 많을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실속형 스드메 패키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업체들이 포함된 만큼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드메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