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럭키박스’ 5종 출시…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31 16: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광주요 제공]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공식 온라인몰(ekwangjuyo.com)에서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광주요 럭키박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광주요 럭키박스’는 광주요의 인기 상품 중 밸런타인데이에 디저트를 담아 먹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3만원 럭키박스에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제품이, 5만원 럭키박스에는 최대 13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어 비교적 부담 없는 비용으로 광주요의 품격 높은 도자기를 가져갈 수 있다.

무작위로 제품을 박스에 담아 판매하는 일반적인 럭키박스와 달리 ‘광주요 럭키박스’는 5가지 박스 중 소비자가 원하는 구성을 선택해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소리잔, 반달 찬기 앞접시, 연잎굽접시15, 참외형볼10, 24각 사과형 합(소), 미각 접시15, 8각 수저받침, 캐주얼 브런치 앞접시15, 앞접시20, 8각 수저받침, 머그 등을 박스 안에 다양하게 구성해 판매한다. 소리잔을 제외한 상품의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된다.

광주요 온라인팀 유정은 팀장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형태에 은은한 색감이 특징인 광주요의 식기는 여러가지 색상을 섞어 사용해도 잘 어울린다"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색상 조합을 통해 단조로운 테이블세팅에 재미를 주고자 럭키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행운이 가득 담긴 '광주요 럭키박스'는 AK 몰(MALL), 갤러리아몰, GS 샵(SHOP), SSG에서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