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패션업계는 신학기 특수를 노리고 아이돌 마케팅에 한창이다. 인기 남자 아이돌이 대표적인 신학기 아이템 '백팩'을 맨 화보를 공개하는 등 고객 사로잡기에 총력을 가하고 있다.
다이나핏은 인기 아이돌 그룹 ‘세븐틴’과 함께한 백팩 화보를 공개했다. 세븐틴 멤버들이 연출한 이번 화보에서 신학기 백팩 3종 △더 큐브 △케이스 △24 스탠다드 등 활동성을 높인 트레이닝 수트를 매치했다. 다이나핏 신학기 백팩 신제품 더 큐브 백팩은 날렵한 스퀘어 디자인이 특징이며, 노트북 별도 수납 공간을 마련해 실용성을 높였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반영한 케이스 백팩은 전면에 아코디언 포켓을 적용해 공간 활용이 매우 효율적이다. 24 스탠다드 백팩은 기본 레트로 디자인의 백팩으로, 가장 기본적인 수납공간을 갖췄다.
휠라는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가 연출한 ‘2018 신학기 신스틸러- 백 투 스쿨’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더보이즈는 화이트 라인 포인트 교복에 캐주얼한 분위기의 휠라 △링크 △포스 백팩을 매치했다. 기본의 그레이, 화이트 컬러 백팩은 물론, 베이비 핑크와 레드 컬러의 다양한 백팩 컬러 라인업을 강조하며 밝고 경쾌한 백팩 스타일링법을 제시했다.
아이더는 그룹 워너원과 함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신학기 백팩 시리즈를 선보였다. 야외에서 촬영한 백팩 화보 속 워너원 멤버 라이관린과 이대휘는 다운재킷으로 보온성을 갖추고, 심플한 디자인의 백팩을 더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이더 신학기 백팩 3종은 △다양한 수납공간 △실용적인 기능 △안정적인 착용감을 강화한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