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총괄사장 도상철)이 오는 8일까지 세계 최대 이미용 박람회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에 참가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된 이미용 상품 전문 박람회로 올해 51회째를 맞아 오는 3월 16일 이태리 볼로냐에 열릴 예정이다.
모발, 뷰티살롱/SPA관련제품, 네일아트, 향수 등 화장품 전체를 아우르는 이미용 박람회로 세계 각국의 이미용 상품 바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참가시에는 바이어 매칭 어플리케이션(APP)을 통한 해외 바이어 미팅, 현장 홍보 활동을 통한 바이어와의 즉석 미팅 기회, 신규 상품 수출 협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박람회에 필요한 절차에 따른 비용을 모두 부담할 계획이다. 또한 중소기업의 상품들을 현장 관람객과 바이어에 현장이벤트를 마련, 소개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상품 샘플링과 테스트를 통해 우리나라 중기의 우수한 상품력을 보여주고 검증도 할 예정이다. 또 박람회 참가 상품의 전시 모습, 홍보 활동 사진도 촬영해 추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선정 위원회를 거쳐 오는 9일 참여사를 확정 통보할 계획이다. 응모 방법은 NS홈쇼핑 글로벌사업팀(eunhuikim8@nsmall.com)으로 출품할 상품소개서를 보내면 된다.
김갑종 NS홈쇼핑 TC영업본부장(상무)는 “NS홈쇼핑은 중소기업들의 해외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세계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면서 “우수한 상품을 보유한 많은 중소기업들이 지원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