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스텔바작, KPGA투어 상금왕 김승혁과 후원 협약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8-02-05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까스텔바작 제공]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올해 한국프로골프(KPGA) 선수 지원을 통한 스포츠마케팅에 나선다.

까스텔바작은 5일 “지난 2일 판교에 있는 KPGA 빌딩에서 전년도 상금왕 출신인 김승혁 프로와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김승혁은 지난 해 KPGA 코리안투어에서 ‘제네시스 챔피언십’ 등 시즌 2승을 달성하며 역대 한 시즌 최다 상금 기록과 최저타수상 수상, 한국골프기자단이 선정한 '2017 베스트 플레이어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3관왕에 오른 KPGA를 대표하는 골퍼다.

까스텔바작 백배순 대표는 “김승혁 프로는 두 번이나 상금랭킹 1위를 거머쥔 탄탄한 실력을 갖춘 선수로, 한국 최고의 골프선수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승혁 프로가 2018년에도 멋진 플레이를 펼쳐 노력한 만큼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승혁은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작은 동작부터 스윙까지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까스텔바작 골프웨어와 올 해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2월 참가 기회를 얻게 된 PGA 제네시스 오픈을 비롯해 올 시즌 한국과 일본 투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까스텔바작을 입은 착용한 김승혁은 오는 5월 열리는 KPGA 코리안 투어 'GS칼텍스 매경오픈' 대회부터 볼 수 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올해부터 기존 여자 선수로만 구성되어 있던 ‘팀 까스텔바작’ 후원 선수단의 범위와 규모를 남자 선수까지 확대하고, KPGA 코리안투어의 공식스폰서로서 프로골프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며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