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 명절이벤트 '설날앤박물관 : 펌프의 신'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2-13 13: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특별한 설날 이벤트가 열린다.

엔엑스씨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 이벤트 ‘설날앤박물관 : 펌프의 신(神)’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펌프의 신(神)’은 올해로 벌써 세 번째 진행되는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설날 연례행사다. 1990년대 말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 큰 인기를 누린 체험형 리듬 아케이드 게임 '펌프 잇 업(Pump It Up)'의 달인을 선발하는 대회로, 1:1 대결을 통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실력을 겨뤄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대회는 박물관 지하 스페셜스테이지에서 2월 17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진행된다. 관람객은 누구나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 숙박권, 기계식 키보드 등 우승자 및 입상자를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한정판으로 제작하여 판매 중인 'NCM.exe 어드벤쳐 가이드'도 연휴 기간 동안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NCM.exe 어드벤쳐 가이드'는 5.25인치 플로피디스켓 모양의 워크시트로, 다양한 미션을 통해 박물관 소장품을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