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맹획의 아내 ‘축융부인’ 등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2-14 17: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시삼십삼분(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축융부인’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장수 ‘축융부인’은 삼국블레이드에 66번째로 추가된 장수로 남만의 왕 맹획의 아내다. 자신의 남편인 맹획이 제갈량에게 여러 차례 붙잡히는 것을 보고 직접 군사를 이끌고 촉나라의 군대를 맞상대한 여중호걸(女中豪傑)이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독수리를 자유자재로 활용하여 적을 타격하고 기절시키는 등 강력한 물리 공격을 사용하며, 빠르고 민첩한 동작으로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한다.

더불어 ‘축융부인’은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맹획’과 같은 팀에 배치하면 물리 피해가 증가하는 ‘남만 부부’ 효과가 발생하며, 제갈량과 함께 배치하면 마법 피해가 감소하는 ‘맞대결’ 효과가 적용된다.

삼국블레이드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장비 강화 비용과 장수 진급 비용을 절반으로 할인하는 ‘설날 기념 핫타임 이벤트’와 게임 내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설 특별 교환소’ 이벤트를 13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4성 명장인 관우·손책·하후돈·여포와 여걸인 손노반·관은병·왕원희·여령기 중 1종을 획득 가능한 장수 선택권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설 기념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1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