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는 설 연휴 동안 구글플레이의 인기게임 10종의 아이템과 패키지를 최대 7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21까지 진행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은 ‘리니지M’, ‘테라M’, ‘소녀전선’, ‘붕괴3rd’, ‘로드 모바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아이들 히어로즈’, ‘대항해의 길’, ‘권력’, ‘음양사 for kakao’ 등이다.
또한 도서와 영화에 대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구글플레이는 신작도서 ‘아서 페퍼: 아내의 시간을 걷는 남자’와 노르웨이 인기작가 요 뇌스뵈의 인기 시리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과 함께’, ‘코코’ 등 화제의 최신 영화는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슈퍼배드3’, ‘원더우먼’ 등 170편 이상의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대여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왓챠플레이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왓챠플레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첫 1개월은 무료로, 2개월째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구글플레이 프로모션을 통해 1개월 구독하면 1개월 보너스 기간이 지급되며, 3개월 구독 시에는 3개월 보너스 기간이 추가지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