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 갤러리600 김유지·금사영 작가 작품 전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18-02-20 1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양시제공]

경기고양시(시장 최성)가 운영 중인 고양시청갤러리600에서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시 2건을 마련하고 시민들을 기다린다.

△평범하지만 특별한 휴식의 기록, 김유지 작가 “휴식의 기준은 저마다 다르다. 누군가는 깊은 수면이거나 책이나 영화를 보는 것, 또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 무력의 상태일 수도 있다. 혹은 휴식이란 의미 자체를 잊고 살고 있는지도 모른다”

작가는 자전거를 타고 도심을 누비며 현대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며 살아가는 평범한 것들을 재조명한다.

갤러리600 관계자는 “똑같이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만나는 작가의 작품은 마치 동화 속 여행을 떠나는 기분으로 감상할 수 있다”고 말한다.

△디지털 페인팅, 금사영 작가 디지털문화의 영향으로 평면언어를 점·선·면 등 단순하게 표현했으며 현시대의 디지털 기술의 변화를 작가의 감성적인 영역에서 표현한 작품들로 다양한 색감과 패턴을 감상할 수 있다.

고양시청갤러리600은 아마추어 예술인 및 시민들에게 전시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전시기회를 마련하고 시민들이 자주 찾는 생활 속 문화공간으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갤러리600은 올해 대관예약을 받고 있으며 고양시민 누구나 무료 관람·대관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