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3월1일자 관리자 및 중등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 실시

  • 모두가 인천 교육감이라는 생각으로, 행복한 출발

인천시교육청(교육감 권한대행 부교육감 박융수)은 20일 대회의실에서 2018년 3월 1일자 교육공무원 임명장 수여식과 중등신규교사 공무원 선서 및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오전에는 교장, 교감 승임 및 중임, 교육전문직원 임용자 등 180명에 대하여 임명장을 수여했다. 축하 선물 안주고 안받기 약속, 청렴 명함 나누기 등이 함께 진행되었고, 임명장 개별수여 순서에서는 서로를 존중하는 마음을 담아 상호간 인사를 나누었다.

오후에는 중등 신규교사 400명 모두가 국가와 국민에 대한 봉사로서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선서했고, 임명장 개별수여를 통하여 축하와 인천교육의 동반자로서의 다짐을 함께 나누었다.

인천시교육청, 3월1일자 관리자 및 중등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 실시[사진=인천시교육청]


박융수 교육감권한대행은 관리자 180명과 중등 신규교사 400명 모두에게 개별로 임명장을 수여하면서, 한 분 한 분이 인천 교육감이라는 생각으로 모두가 행복한 인천 교육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악수를 일일이 나누었다.

인천시교육청은 이날 임명장 수여식 이후에도 신규 관리자 연수, 신규 교사 연수 및 연찬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책임과 역량을 갖춘 관리자와 교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