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화월드에 지드래곤 등 YG사단 총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02-25 2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개념 외식·엔터테인먼트 공간 ‘YG리퍼블릭’ 개장

25일 제주 신화월드 YG리퍼블릭 개장식에서 (왼쪽부터)지드래곤과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회장, 노희영 yg푸즈 대표(오른쪽 맨끝) 등이 핸드 프린팅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YG푸즈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외식·식품전문기업인 YG푸즈는 25일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에서 복합외식문화공간인 ‘YG리퍼블릭’ 개장 행사를 열고 한류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이날 행사에는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회장과 노희영 YG푸즈 대표, 신화월드 운영사인 람정그룹 앙지혜 회장을 비롯해 아티스트 지드래곤(권지용, GD) 등이 참석했다.

지드래곤은 자신이 직접 기획한 GD카페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에서 그간 자신이 직접 제작한 아트 페인팅 등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강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YG푸즈가 이번에 YG리퍼블릭 제주신화월드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매장은 지드래곤의 브랜드들이다. GD카페와 GD볼링펍으로 불리는 카페 언타이틀드 2017과 볼링펍 액트(AC.III.T) 2곳이다.

YG푸즈는 기존 운영 중인 삼거리 푸줏간, 쓰리버즈, 삼거리 씨푸드 뷔페 등 총 5곳의 매장을 제주 신화월드에서 운영한다.

먼저 카페 언타이틀드는 지드래곤 애정이 담긴 특별한 부티크 카페다. 그가 직접 선택한 커피 원두와 카카오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 핫 초콜릿 외에 다양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지드래곤이 기획부터 작명, 설계부터 인테리어 등에 직접 참여해 많은 한류 팬들이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액트는 볼링과 다이닝 펍을 결합한 새로운 볼링펍이다.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이 함께 볼링을 하며 샴페인, 맥주 등의 다양한 주류와 펍 메뉴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룸이 별도 마련돼 있어 보다 편안하고 안락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노희영 YG푸즈 대표는 “이번 YG리퍼블릭 제주신화월드점 개장을 통해 새로운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문화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한류문화를 이끄는 외식·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G리퍼블릭은 YG엔터테인먼트와 YG푸즈가 합작한 글로벌 외식·엔터테인먼트 복합 브랜드다. 국내 홍대부터 명동, 여의도 IFC는 물론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등에 진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