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삼천리 동산에 오픈한 프랭키플라워스튜디오 인생사진관을 찾는 관람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어 주목된다.
서울랜드는 삼천리동산에 인생사진을 위한 특별 스튜디오 “프랭키플라워스튜디오”를 오픈했다.
스튜디오에 입장하면 봄 기운이 가득한 튤립, 개나리, 철쭉 등 형형색색 알록달록한 봄꽃과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들이 반겨준다.
가장 많은 관람객들이 모이는 장소는 단연 대형 플라워 포토존이다.
인생사진 찍으려는 관람객들로 붐비는 플라워 포토존은 조명과 소품은 물론 삼각대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 마치 전문 스튜디오를 연상케 한다. 또 봄꽃들이 가득한 스튜디오 곳곳에 자리잡은 의미 있는 인생 문구도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활짝 피어라! 내 인생!”, “그대는 봄인가! 너무나 싱그러워”, “오늘도 당신이 좋아지는 중” 등 감성적인 문구로 마음을 설레게 한다.
스튜디오에서는 인생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알리는 개구리들과 금붕어도 만날 수 있다.
특히 평소에 보기 어려웠던 희귀 개구리 특별전이 진행 될 예정으로 아이들이 봄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서울랜드는 프랭키플라워스튜디오의 성공적인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이해 3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비씨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2인권을 30,000만에 구입 가능하며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에게는 자유이용권 50% 이벤트 혜택이 제공되며 통신사 할인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아울러 개띠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회원50% 특별 할인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