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투자자문 플라자(Plaza)' 오픈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와 우수 자문사 초청 투자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투자자문 플라자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증권의 자문 플랫폼이다. 고객이 온라인에서 직접 원하는 자문사를 선택한 후 포트폴리오, 금융상품 등 맞춤 자문 정보를 제공받아 편리하게 자산관리를 할 수 있다.
KB증권은 투자자문 플라자 개설을 기념해 '슈퍼 그뤠잇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30일까지 투자자문 플라자를 통해 1000만원 이상 자문상품에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여행용 헤어드라이기를, 5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겐 도자기 전기 포트를 각각 지급한다. 또 1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빨래 건조기(1명), 공기청정기(1명), 로봇청소기(1명)를 주기로 했다.
우수 자문사 초청 투자설명회도 개최한다. 오는 8일에는 KPI투자자문, 위너스투자자문, 아데나투자자문이, 15일에는 한국채권투자자문, 에이서투자자문, 한국펀드투자자문이 서울 여의도 KB금융타워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회차별로 선착순 70명까지 온라인 신청을 받아 진행할 예정이며,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홍구 KB증권 PB고객본부장은 "'투자자문 플라자'를 통해 일반 고객들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투자자문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최적화된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민의 자산관리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