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소정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정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경칩인 6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스테이 히어'(Stay Her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꽃잎차를 마시는 소정의 모습을 시작으로 봄을 알리는 푸른 식물들과 함께 초록빛 봄의 여신으로 분한 소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몽환적인 영상미와 미소를 머금은 소정의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영상에서 일부 공개된 신곡 '스테이 히어'(Stay Here)는 봄을 깨우는 듯한 소정의 고음을 시작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보컬리스트의 컴백을 강렬하게 알리고 있다. 특히 마음을 차분하게 만드는 소정의 목소리와 가사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정의 신곡 '스테이 히어'(Stay Here)는 겨울과 봄의 경계, 얼음이 녹아내린 자리에서 새롭게 피어나는 꽃눈처럼 닫혀있던 마음을 연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여기에 소정이 들려주는 Chill-Out 보이스가 담긴 R&B 장르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섹션 파트와 대비되는 담담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소정의 앨범은 계절감이 담긴 매력적인 앨범이다. 특히 '스테이 히어'(Stay Here) 티저 영상은 절기상 경칩인 오늘에 맞추어 공개해 더욱 의미가 있다"면서 "소정의 이번 신곡이 많은 분들의 봄과 함께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정은 오는 8일 정오 새 앨범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