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눈이 오지 않았던 대구에 눈이 내려 누리꾼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3월에 대구 눈장난아니네(hy***)" "대구에 이렇게 많은 눈이 내리다니(wi***)" "3월에 대구에 눈이 오네..ㅎㅎㅎ 한겨울에도 안 오던 눈이(po***)" "지금 대구만 눈 오는 거에요? 아님 다른데도 눈 와요?(ba***)" "머리털 나고 대구 눈 이렇게 많이 오는 거 처음 봄(sg***)" "대구에 눈 이렇게 많이 오는 거 진짜 오랜만에 본다 ㅋㅋ(ch***)" "대구에 눈 온다는 소식 없었는데 왜 이리 눈이 오냐?(ir***)" "대구 이렇게 눈 오는거 오랜만이다(wl***)" "대구에 눈이눈이 지금도 펑펑옵니다(pr***)" "대구 사는데 눈이 이렇게 많이 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ta***)" 등 댓글을 달고 있다.
8일 대구 시내에 많은 눈이 내려 시민들이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구기상청에 따르면 7일 오후부터 대구 경북 곳곳에 눈이 내려 오늘 새벽 6시 기준 봉화군 석포면 13.8㎝, 영양군 수비면 10.4㎝, 대구 1.8cm 적설량을 보였다.
이어 기상청은 "대구·경북에 내리는 비나 눈은 밤에 그치겠다. 9일까지 많은 눈이 내리는 곳이 있으니 시설물 관리와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