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이다해의 찰떡같은 1인 2역 연기로 화제의 반열에 오른 SBS 주말 특별기획 ‘착한마녀전’(극본 윤영미, 연출 오세강)이 거물 인디밴드 메스그램(Messgram)의 보컬리스트 김지영이 부른 첫 번째 OST ‘Be Happy’로 그 인기를 이어간다.
메스그램의 보컬리스트 김지영이 가창한 ‘Be Happy’는 ‘착한마녀전’의 첫 번째 OST이자 메인 테마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경쾌한 멜로디와 힘찬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파워풀한 음색으로 ‘Be Happy’를 더욱 빛나게 한 김지영은 5인조 모던록/헤비니스 밴드 메스그램 소속으로, 메스그램은 일본 등 아시아 및 유럽 공연과 넥슨사의 게임 ‘아르피엘’의 타이틀곡, 캐릭터송 등 여러 OST를 제작하여 다양한 연령대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거물 인디밴드다.
BPM 150의 강렬한 록 뮤직 ‘Be Happy’는 ‘착한마녀전’ OST 음악을 기획 제작한 ‘이니뮤직’의 뛰어난 음악인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이뤄낸 결정체로, ‘착한마녀전’을 향해 쏟아지는 관심과 응원만큼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석 같은 보컬리스트 김지영과 토요일 밤 핵폭탄 급 웃음 주의보를 발령 중인 ‘착한마녀전’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착한마녀전’의 첫 번째 OST ‘Be Happy’는 ‘착한마녀전’ 5-8회가 방송되는 오는 10일(토) 18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