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버스킹 공연 세번째 장소 공개 ‘10일 강남 M스테이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3-09 16: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감성+카리스마’ 팔색조 매력 빅톤, 화려한 퍼포먼스에 기대감 UP

[사진=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그룹 빅톤이 '빅톤 버스킹 프로젝트(VICTON BUSKING PROJECT)'의 세번째 공연 장소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빅톤이 오는 10일 오후 3시에 강남 M 스테이지에서 세번째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버스킹 프로젝트는 이번주 10일, 11일 양일간 공연으로 마무리 된다”며, “11일 공연 장소는 오늘(9일) 저녁 V LIVE를 통해 빅톤 멤버들이 직접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주를 끝으로 빅톤의 버스킹 프로젝트가 마무리 된다는 소식에 팬들은 “버스킹 진짜 보러 가고 싶어요”, “지방에서 새벽부터 달려가요, 기다려요!”라고 반응하며 아쉬움과 함께 꼭 보러 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빅톤은 앞서 서울 신촌 유플렉스와 경기도 고양 스타필드에서 펼친 버스킹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공연마다 빅톤을 보기 위해 수백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빅톤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밀착 팬서비스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공연에서는 고양시 마스코트 고양고양이와 함께한 이색 이벤트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빅톤은 작년 11월 발매한 미니앨범 ‘From. VICTION’의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로 활동하며 소년의 느낌과 성숙함을 두루 갖춘 반전 매력으로 사랑받았다. 빅톤은 현재 휴식기를 갖고 다음 앨범 작업에 전념 중이다. 쉬는 동안에도 빅톤은 음악작업에 몰두하며 자작곡과 커버곡을 꾸준히 무료음원으로 발매하며 성장을 이루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