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 멤버들이 리더 JB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겸은 지난 8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 한 카페에서 진행된 갓세븐(GOT7) 새 앨범 ‘Eyes On You’ 발매 기념 인터뷰 자리에서 리더 JB에 대해 “정말 좋은 리더다. 제가 연습생 때부터 형을 오래 봤는데 그땐 존댓말도 많이 썼다. 예의 같은 걸 중요시하는 형이었다. 시간이 많이 지나고 형의 다른 모습들을 봤는데 정말 다른 사람이라 생각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마크 역시 “JB는 리더 역할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랐었다. 이제는 멤버들을 집중하게 만드는 카리스마가 있는 것 같다. 좀 더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잭슨은 “좋은 리더보다는 좋은 사람인 것 같다. 좋은 인간”이라고 웃으며 “행동을 칼처럼 모든 걸 확실하게 지킨다. 저도 94년생이고 JB 형도 94년생인데 빠른 생일이다. 처음엔 나이 때문에 좀 다퉜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제가 형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형이 책임감 있게, 형다운 행동을 하기 때문이다. 그게 너무 존경스러워서 계속 형이라고 부른다”고 칭찬했다.
갓세븐 새 앨범 ‘Eyes On You’ 타이틀곡 ‘Look’은 갓세븐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춰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흔들리는 그대를 사랑이 가득 찬 눈빛으로 위로한다’는 가사의 순정적 감성에 갓세븐의 매력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12일 오후 6시 발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