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이 '세계 보안 엑스포 2018'에 참가해 각종 보안 솔루션을 공개했다.
한화테크윈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통합 보안 전시회인 '세계 보안 엑스포 2018'에 참가해 스마트 안전도시 구축을 위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선뵀다고 15일 밝혔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자 고객과 ‘함께 더 멀리’라는 컨셉 아래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여 관람객의 호응을 얻었다.
전시부스는 한화테크윈의 핵심 기술을 소개한 코어 테크(Core Tech)존과 와이즈넷 시리즈를 전시한 제품 존(Product Zone), 한화테크윈의 솔루션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솔루션 존(Solution Zone) 등 3개의 존으로 구성됐다.
이 중 가장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끈 것은 솔루션 존으로, 한화테크윈은 산업시설, 도시, 아파트, 차량 등 각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을 내놨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 기술을 바탕으로 영상보안 업계를 선도 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스마트 도시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하는 국내 1위 기업의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