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 여행을 예약하면 여행비 전액을 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게 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4월 8일까지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 구매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투어’에서 판매하는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 중국 동남아 지역의 인기 여행 패키지 상품을 날짜에 따라 특가에 구매할 수 있고, 여행상품 구매 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여행상품은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을 묶은 ‘에어텔 특가 상품 또는 일반 여행 패키지 특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가입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봄을 맞아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도 진행한다. 이달 14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총 6주 동안 ‘리파(3월 14일)’, ‘메이크업포에버(3월 21일)’, ‘클리오(3월 28일)’, ‘스쿠(4월 4일)’, ‘아모스(4월 11일)’, ‘지방시·겐조(4월 18일)’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청해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뷰티 노하우를 전수한다.
뷰티클래스는 브랜드별로 중국인 또는 내국인을 초청해 진행한다. ‘클리오’와 ‘지방시·겐조’ 클래스는 신라면세점 내국인 고객 중 골드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참석 응모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그 외 브랜드는 재한 중국인 유학생과 왕홍을 초청해 진행하며 초청된 왕홍들은 중국의 대표적인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 ‘메이파이(美拍)’를 통해 뷰티 클래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뷰티 클래스 참여 고객에겐 각 브랜드 사은품과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