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미국에서 실시된 2018년 J.D. 파워 소비자만족도(CSI) 조사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J.D. 파워 CSI는 차량을 구입하거나 리스 등을 통해 1년 이상, 5년 이하의 기간 동안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공식 매장이나 독립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 유지보수 또는 수리 서비스의 만족도를 5가지 기준으로 점수를 매긴다.
인피티니는 총 1000점 만점에서 CSI 876점을 받았다. 이는 업계 평균보다 약 48점,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평균보다 약 14점 높다. 특히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점수가 전년 대비 크게 향상됐다.
인피니티 측은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다각도 리뷰, 수준 높은 고객 대응 정책 정립, 다양한 온오프라인 트레이닝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실시한 것이 이런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이번 J.D.파워 조사1위 달성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서 ‘인피니티’를 검색해 나오는 화면을 캡처해야 한다. 해당 화면을 오는 25일까지 인피니티 공식 페이스북 내 ‘INFINITI SEARCH EVENT’ 게시물에 댓글로 첨부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29일 인피니티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BOSE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