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퓨어i9’을 앞세워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일렉트로룩스는 퓨어i9과 관련된 대대적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이 삶을 즐기는 사이 집안을 깨끗하게’를 주제로 진행되며, 3D비전 시스템을 탑재한 퓨어i9의 특장점을 담은 동영상 공개와 소비자 참여형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 특별 구매 프로모션 등으로 구성된다.
우선 일렉트로룩스는 ‘로봇이 왔다!’ 동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13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시청 후 개인 SNS계정에 영상을 공유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9만원 상당의 퓨어i9(1명)과 커피 기프티콘(150명)을 증정한다.
또 일렉트로룩스는 개그맨 김대범이 직접 경험한 최첨단 자율주행 로봇청소기 퓨어i9 체험 영상 ‘대범하게 자율주행!’을 동시에 공개하고,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시청 후 개인 SNS에 3D비전시스템,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30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밖에 로봇청소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5월 31일까지 퓨어i9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모델명 ZB3106AK)’를 무료로 증정하고, 프리미엄 멤버십 ‘울트라클럽’에 가입할 경우 무상AS(사후서비스) 2년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