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은 영화와 드라마뿐 아니라 최근 예능 프로그램까지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 중인 박서준을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박서준이 윤식당에서 보여준 성실함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여행에 대한 높은 애정이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tvN ‘윤식당2’에서 알바생으로 활약하며 스페인어로 손님을 응대하는 등 센스 넘치는 모습과 배려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4월 2일부터 박서준 모델 선정을 기념해 신규 영상광고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영상광고를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호텔스컴바인의 공식 포스트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링크 및 감상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는 완료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1명), 갤럭시 S9+(1명), 제주 여행지원(1명, 항공지원금 20만원 및 제주 신라호텔 2박 숙박권), 여의도 글래드호텔 맥스룸(2명), 박서준 사인이 새겨진 맥스 인형(30명), 호텔스컴바인 효리네담요(40명), 호텔스컴바인 아이링(5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5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 20일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