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비즈몰은 자영업자,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자재,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다. 에스원은 티몬비즈몰을 통해 방범, 출입관리, CCTV 렌탈, 정보보안, 자동심장충격기(AED) 등을 선보인다. 이로써 티몬은 티몬비즈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자재 뿐만 아니라 보안 서비스까지 확대할 수 있으며 에스원은 티몬비즈몰을 이용하는 중소기업,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저렴하게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게 된다.
에스원은 이번 입점을 통해 티몬비즈몰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들이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서비스료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비즈몰은 월 서비스료의 200%에 해당하는 티몬비즈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요청하는 고객에 한해서 기업 비즈니스솔루션 전문업체 후이즈를 통해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하고 전자결재, 인사관리, 메일 등 그룹웨어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티몬비즈몰에서 에스원의 서비스를 선택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전문 시큐리티 컨설턴트가 방문해 안심컨설팅을 진행하고 서비스 이용을 결정하면 방범기기를 설치하고 서비스가 시작되게 된다. 향후 에스원은 보안서비스 외에도 통신, 카드, 상조 등 온라인용 결합상품도 티몬비즈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