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 백악관의 사우스론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전용 헬기에 오르기 직전 전 백악관 공보국장 호프 힉스와 입을 맞추려 하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로마 시내 한 구치소를 찾아 수감자들의 발을 닦아주는, 세족식을 하고 있다.
식목일을 엿새 앞둔 30일 오전 강원 춘천시 옛 캠프페이지 부지에서 열린 묘목 나눠주기 행사에 많은시민들이 몰려 있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가 내달 1일부터 5월 21일까지 51일간 시내 한강공원에서 '한강봄꽃축제'를 연다고3 전했다. 사진은 멍때리기 대회에 참가한 시민들의 모습.
미세먼지 농도가 양호한 수준을 보이며 전날에 비해 맑은 하늘을 보이는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재동초등학교에서 한 학생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그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경북도는 본관 1층 로비 갤러리에서 김청기 감독의 '로봇 태권 V'를 주제로 전시회를 한다.
김청기 감독이 그린 엉뚱 산수화 20여 점, 크고 작은 로봇 태권 V 피규어, 추억의 소품 등 70여 점을선보인다. 사진은 김청기 감독의 엉뚱 산수화. 조선 시대로 돌아간 로봇 태권 V를 친근하게 표현했다.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 인근 아쿠아아트 육교에 워터스크린이 가동되고 있다. 서초구는 이날부터 10월까지 하루 2시간씩 3회에 걸쳐 워터스크린을 가동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