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4/03/20180403112550872323.jpg)
YN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배우 이종석[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4월 2일 YNK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종석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YNK는 최근 이종석이 설립한 매니지먼트 에이맨(A-man)과 함께 국내외 모든 활동의 매니지먼트를 책임지게 됐다”고 밝혔다.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종석은 수많은 러브콜을 뒤로하고 새로운 도전을 선택했다. 그는 매니지먼트사 에이맨(A-man)을 직접 설립, 배우로서 역량을 더하고자 YNK와 함께하기로 했다.
이번 계약에는 오랜 기간 정상급 배우의 매니지먼트를 책임져온 YNK 김민수 대표에 대한 신뢰가 바탕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작품과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김 대표와의 파트너십이 배우로서 이종석의 향후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지난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마치고 잠시 휴식기를 가진 이종석은 이달 SBS 단막극 ‘사의 찬미’ 촬영을 앞두고 있다. 그의 단막극 출연은 전작에서 인연을 맺은 PD와의 의리와 단막극 활성화를 위해 노개런티를 자처한 사실이 알려지며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