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4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LG 시그니처’ 등 프리미엄 가전브랜드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팝업스토어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마련됐다. 특히,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해 오직 최고의 제품만으로 구현한 ‘초(超)하이엔드 침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로 선보이게 됐다.
팝업스토어는 호텔 스위트룸, 트윈룸 등 3가지 콘셉트로 공간을 분리해,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LG 시그니처 OLED TV,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으로 꾸며진다. 행사 기간 동안 ‘뷰티레스트 블랙’의 일부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 시몬스는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는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을 비롯한 한국 시몬스의 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immon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