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최상의 기술력이 응집된 퍼포먼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프레지던트(President)’ 매트리스를 출시한다.
‘프레지던트(President)’는 지능형 서포트 시스템인 ‘센스 앤 리스폰드(Sense & Respond)’ 기술을 탑재했다. 센스 앤 리스폰드 시스템(Sense & Respond)은 신체 유형이나 자세에 상관없이 온몸을 최적의 각도로 바르게 지지해 보다 편안하고 개운하게 수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드러운 안정성과 견고한 지지력을 동시에 구현하기 위한 방법은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에서 찾았다.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은 스프링 열을 교차배열해 안정성과 하중에 대한 반응성을 향상시킨 씰리침대의 독자적인 스프링이다.
또한, 매트리스를 오랫동안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유니케이스(Unicased®)’ 기술을 적용했다. 유니케이스(Unicased®)는 매트리스 측면과 하부를 체계적으로 감싸주는 엣지서포트 기술로, 가장자리의 처짐을 방지하고, 추가 공간을 확보해 매트리스를 끝 부분까지 안락하고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씰리침대 특허 기술이다. 소재는 기능성 천연 소재인 ‘텐셀(Tencel)’을, 원단 처리 공법으로는 항균 및 쿨링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스마텍스(SmarTex)’를 적용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