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에서 주관한 ‘티몰 글로벌 뷰티 업계 회의’에서 ‘2017년 티몰 국제 뷰티 부문 인기제품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2008년 알리바바 그룹이 시작한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1만 80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다.
AGE 20’s는 2017년 매출,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7년 티몰 국제 뷰티 부문 인기제품상에 선정됐다. 특히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춰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애경 팩트’라고 불리며 큰 인기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실제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현재 입생로랑, 제이준코스메틱, 샹프리 등 다양한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입점된 티몰 뷰티 카테고리에서 작년 한해 동안 파운데이션류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지난해 9월 중국 상해 현지법인 ‘에이케이(상해)무역유한공사’를 설립하는 등 적극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며 “AGE 20’s, 루나 등 화장품 브랜드를 앞세워 중국 내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