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A]삼성물산, 서초우성1차 재건축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8-04-15 1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교통, 생활, 교육 인프라 모두 갖춰

서초우성1차 조감도[사진=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은 이달 서울시 서초구 강남역 일대에서 '서초우성1차 재건축(가칭)' 아파트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2개동, 총 1317가구(전용면적 59~238㎡) 규모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23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주택형 83.84㎡ 타입이 전체 일반분양 물량 중 3분의2 수준이다. 특히 강남 재건축 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대형 평형도 공급된다.

서초우성1차 재건축 아파트는 교통, 생활, 교육 인프라를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파트가 들어서는 서초동 일대는 현재 다수의 재건축이 진행 중이어서 앞으로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초우성1차 재건축 아파트는 교통이 편리하다. 신분당선 및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강남대로와 테헤란로, 경부고속도로(서초IC) 접근이 쉽다. 강남역 일대는 수도권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와 공항버스 등이 많이 운영되고 있어 대중교통망도 우수하다.

강남권 일대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하기 쉽다. 인근에 예술의 전당, 강남 세브란스병원, 영화관 메가박스와 CGV, 이마트 등이 위치해 있다. 아울러 이 지역은 서초고, 양재고, 서울고, 은광여고 등이 있는 8학군 지역으로 우수한 교육 환경을 지니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서이초와 서운중이 있다.

서초우성1차 재건축 단지가 들어서는 서초동 일대에서는 아파트 재건축이 본격화되면서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조성되고 있다. 이미 서초우성3차 재건축인 래미안 서초에스티지와 서초우성2차 재건축인 래미안 서초에스티지S가 입주를 마쳤다.

이달부터 서초우성1차 재건축을 시작으로 서초무지개(1618가구·GS건설), 서초신동아(1356가구· 대림산업) 등 재건축 아파트들이 순차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재건축이 모두 마무리되면 서초동 일대는 5000가구 이상의 대규모 주거단지로 탈바꿈하게 된다.

서초우성1차 재건축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