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결합된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기레인지의 인덕션 2구,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됐다. 인덕션은 빠르게 열을 가해 조리 시간을 줄여주며, 하이라이트는 소비 전력이 높아 장시간 요리에 유리하다.
특히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화구에 ‘플렉스(Flex)’ 기능을 탑재해 활용도를 높였다. 평상 시 2개의 화구를 각각 따로 사용하다가 많은 양의 재료를 조리할 때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 '자동 용기 감지' 기능을 채택해 인덕션 화구에 용기에 감지되지 않으면 작동을 멈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화상 및 가열 방지를 위한 ‘차일드락’, 고온 제한, 잔열 표시, 타이머, 보온, 음성안내 등의 기능을 넣어 편의성을 높였다.
교원웰스는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글라스 케어(Glass Care)’서비스도 진행한다. 제품 설치 후 2년이 지나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글라스 상판을 새 상품으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발생이 적은 전기레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글라스 케어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의 월 렌탈료는 3만8900원(4년 약정)이며, 독일 명품 주방용품 ‘실리트 후래쉬 프리미엄 냄비’가 결합된 패키지 상품의 렌탈료는 월 7만29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