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가자! 러시아로~, 축구는 하나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러시아에서 열리는 국가대표팀 경기를 직접 관람·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총 4명에게 러시아 왕복 항공권과 국가대표팀 경기 입장권, 체제비 일부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혜택(제세공과금 포함)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우선 5월 1일까지 하나멤버스에서 국가대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여기서 선발된 50명은 러시아에 같이 갈 친구 한 명과 팀을 이뤄 국가대표팀 응원 영상을 촬영하면 응모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10팀의 응원 동영상은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에 게시돼 댓글 투표 및 심사를 거친다. 그리고 2팀(총 4명)에게 국가대표팀 원정 응원의 기회가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 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응원 댓글 및 동영상 촬영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기획해 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축구 국가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오 필승 코리아 적금 2018'을 출시하고 A매치 및 K리그 입장권, 대표팀 친필 유니폼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5월 말까지 러시아 방문을 앞둔 고객을 대상으로 루블화 환율우대 등 환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