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모델하우스]최첨단 시스템 두루 갖춘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영관 기자
입력 2018-04-24 15: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3층 높이 전용면적 49~84㎡ 총 622가구 규모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투시도 [이미지= 현대건설 제공]


지하철4호선 범계역 1번 출구 바로 앞 (구)NC백화점 부지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가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는 주거와 상업시설이 결합된 오피스텔이며, 지하 7층~지상 43층, 2개동 전용면적 49~84㎡ 총 622가구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범계 모비우스는 먼저 고층부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하는 스카이브릿지, 스카이라운지가 눈에 띈다. 39층 높이의 두 개 단지를 연결하는 스카이브릿지는 일부 바닥을 유리로 시공해 짜릿한 익스트림 스포츠 느낌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카이브릿지를 통해 스카이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해 입주민이면 누구나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첨단 얼굴인식시스템과 에어샤워부스도 적용됐다. 얼굴인식시스템을 통해 카드키나 번호를 누르던 출입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출입 보완을 강화했으며, 에어샤워부스를 설치해 외부활동 후 귀가 전에 먼지를 가볍게 털어낼 수 있도록 했다.

지상 3층에 배치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장점으로 꼽힌다.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게스트룸 등이 조성되며 코인 세탁건조실, 주민 다목적실, 키즈공간 등도 마련된다. 아울러 수납공간이 더 필요한 일부세대를 위해 계절창고도 설치된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는 기존 소형 주택보다 높은 2.4m의 천장고로 개방감을 형성했으며,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가변형 옵션도 적용했다. 특히 욕실을 편리하게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도록 샤워실과 세면대, 양변기 등 공간 독립성을 높여 디자인했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유니트 플랜 [사진= 강영관 기자]


4호선 범계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과 강남역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광역버스 이용시 잠실역까지 편리하게 갈 수 있으며, 자동차로 인근 평촌IC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 및 광역도시로의 접근이 가능하다.

범계역 로데오거리가 단지와 인접했으며 쇼핑시설은 롯데백화점 평촌점, 뉴코아아울렛 평촌점, 홈플러스 평촌점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동안경찰서와 동안구청, 안양시청, 안양시의회를 비롯해 수원지방검찰청 안양지청,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 동안양세무서, 교육지원청 등도 가깝다.

청약일정은 27일과 30일 인터넷(아파트투유, 국민은행)으로 청약접수를 받으며 당첨자 발표일은 5월4일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985-2번지에 마련됐으며, 26일 오픈한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위치도 [자료= 현대건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