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데모부터 컨설팅까지··· ‘솔루션 센터’ 오픈

  • 산업용로봇·프린터·프로젝션·스마트글라스 등 전시

엡손 솔루션 센터 전경 사진. [사진=엡손 제공]


한국엡손이 서울 강남 포스코 P&S타워로 본사를 이전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전시·체험할 수 있는 ‘솔루션 센터’를 24일 오픈했다.

솔루션 센터는 엡손이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개방형 제품 체험공간이다.

엡손은 이곳에 산업용 로봇 솔루션‧프린팅 솔루션‧프로젝션‧스마트글라스 4가지 사업분야의 주요 제품들을 전시한다. 또 B2B(기업 간 거래) 고객 맞춤형 IT(정보기술) 솔루션 컨설팅도 진행한다. 사전 신청 시 전문 담당자 설명과 함께 제품 체험 및 데모도 가능하다.

경험이 쉽지 않았던 산업용 로봇(6축 로봇) N2, 스카라 로봇 T시리즈와 G시리즈가 전시돼 데모를 통해 제품을 자세히 알 수 있다.

또 22대의 고광량 프로젝터를 포함해 총 34대의 3LCD(액정표시장치) 프로젝터가 설치돼 있어 한 눈에 프로젝션 품질도 비교 가능하다. 비즈니스 잉크젯 복합기 워크포스 프로 시리즈, 대형전사프린터 슈어컬러 시리즈, 라벨라이터와 영수증 프린터, 스마트글라스 등 엡손 주력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엡손 관계자는 “솔루션 센터는 제품 전시관의 의미를 넘어 B2B 기업으로서의 역량과 전문성을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증명하는 공간”이라며 “엡손의 철학과 브랜드 이해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B2B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도 가능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식에는 시부사와 야스오 한국엡손 대표를 포함, 안도 무네노리 세이코엡손㈜ 영업본부장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솔루션 센터를 둘러본 후 술통을 깨는 ‘카가미비라키’ 의식을 통해 엡손과 솔루션 센터의 번창을 기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