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5월 ‘청년경찰’ 등 VOD 14편 무료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4-26 0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케이블TV VOD]


홈초이스의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는 ‘청년경찰’ 등 14편의 VOD를 ‘5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청년경찰’은 의욕충만한 경찰대생 기준과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이 우연히 목격한 납치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한국 코미디 영화로선 이례적인 흥행돌풍을 일으키며, 한국영화 코미디 장르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실험적인 블랙코미디로 많은 관심을 받은 ‘7호실’도 무료로 서비스된다. ‘7호실’은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DVD방 사장과 아르바이트생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5월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및 가족 영화도 무료로 서비스한다. 먼저 지난해 11월 개봉해 포털 평점 8.82를 기록한 ‘채비’가 서비스된다. 디즈니 픽사의 20주년 기념작품이자 16번째 영화인 ‘굿 다이노’도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한 ‘슬럼독 밀리어네어’을 비롯해 ‘뷰티 인사이드’, ‘해무’, ‘쌍화점’, ‘열한번째 엄마’ 등 국내외 수작 여러 편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홈초이스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11일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사업군 확대를 위한 비전을 발표했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