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의 염색약 브랜드 이지엔은 온라인몰 개설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인기 제품을 1개 사면 1개 더 주는 1+1 행사를 연다.
또한 최근 출시한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세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40% 할인 혜택을 준다.
이지엔 온라인몰은 염모제를 유형·라인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순위별로 제시하며, 탈색제도 판매한다.
●세노비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31일까지 특별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한다.
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세노비스 대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할인 행사는 공식몰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진행한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은 27일 오후 4시 병원 대강당에서 ‘폐경, 호르몬치료 꼭 해야 하나요?’라는 주제로 건강강좌를 연다.
정재은 산부인과 교수가 폐경과 함께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증상과 특징을 설명하고, 증상 완화를 도울 폐경 후 건강관리법을 소개한다. 호르몬 치료의 올바른 정보도 전달한다.
모든 참석자에겐 기념품을 제공하며, 희망자에겐 심폐소생술 교육도 실시한다.
●인제대 일산백병원은 오는 5월 2일 오전 10시부터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 1층 건강누리에서 ‘무릎 퇴행성 관절염’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조진호 정형외과 교수가 무릎 퇴행성관절염의 수술적 치료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진다.
●가톨릭대 부천성모병원은 5월 한 달간 병원 성요셉관 5층 옴니버스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건강강좌를 연다.
5월 3일에는 황세환 이비인후과 교수가 ‘환절기 극심해지는 알레르기 비염’에 대해, 24일에는 백지원 안과 교수가 ‘실명까지도 할 수 있는 무서운 당뇨합병증, 당뇨망막병증’에 대해 강의한다.
30일에는 이국진 혈액종양내과 교수가 ‘두렵기만 한 암 어떻게 이겨낼까’를 주제로 강의를 갖는다. 암치료 뒤 회복을 돕는 재활운동법과 암환자를 위한 사회복지정보 등도 소개한다.
●아주대병원 경기지역암센터에서는 5월 ‘여성암 예방의 달’을 맞아 관련 교육강좌를 개최한다.
2일 ‘림프부종 실제 관리방법-하지’에 이어 3일 ‘유방암 환자를 위한 식사와 체중관리’, 8일 ‘암 예방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 강좌가 열린다. 9일에는 ‘부인암 예방과 최신치료’, 16일에는 ‘유방암 예방과 최신치료’에 대해 알려준다. 사전예약제로 열리며 신청자가 적으면 폐강될 수 있다.
●서울대병원은 오는 5월 19일 오후 2시 서울대어린이병원 1층 임상2강의실에서 ‘다발성경화증과 시신경척수염’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연다.
김성민 신경과 교수와 김훈 산부인과 교수, 최수희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성관식 재활의학과 물리치료사가 다발성경화증·시신경척수염의 최신 치료 정보와 임신 전 상담, 마음 관리법 등을 알려준다.
●고려대는 오는 5월 23일 ‘건강한 피부관리와 피부암 예방’을 주제로 ‘KU 프라이드클럽 수요건강포럼’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김일환 고려대의료원 피부과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수요건강포럼은 고려대에 매월 1만원 이상 기부하는 KU 프라이드클럽(PRIDE CLUB) 회원과 대학 재학생·교직원 등에게 고려대의료원 명의가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