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는 3일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 ‘장수사진 촬영 및 부식지원’ 봉사활동을 하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올해로 4회째 추진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달함으로써,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공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기금으로 진행됐다.
이날 직원들은 사랑채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10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부식을 제공하고, 직원 재능기부를 통해 40여 명의 어르신들의 장수사진을 촬영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성훈 사장은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며“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교류를 강화하는 공익활동에 더욱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지난달 18일 개장한 의왕 왕송호수 캠핑장이 부쩍 늘어난 가족단위 방문객들로 인기다.
의왕스카이레일(짚와이어)과 함께 문을 연 왕송호수 캠핑장은 1만1340㎡의 부지에 유럽의 명품 카라반 10대와 글램핑 15대, 일반데크 10곳 등 하루 140명이 이용 가능한 국내 최고 시설을 갖추고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특히 주변으로 자연학습공원·왕송호수공원과 의왕레일바이크, 왕송호수 생태탐방로, 조류생태과학관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다는 점에서 가족 단위 나들이 및 체류형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