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여행에 편리함을 더해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5월 한 달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Mark II’ 구매 고객에게는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로우프로 SH180AW 카메라 가방과 벤로코리아 TSL08AN00 삼각대, 32GB 메모리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9’을 비롯해 ‘PEN-F’, ‘OM-D E-M10 Mark III’, ‘E-M10 Mark II’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하기 편리한 로우프로 FORMAT120 카메라 가방과 벤로코리아 PP1 삼각대, 32GB 메모리 카드를 사은품으로 준다.
또한 아웃도어 카메라 ‘TG-5’를 구매하면 카메라가 물속으로 가라앉는 것을 방지해주는 TG 플로팅 스트랩 CHS-09과 액정필름을 선물한다.
한편 올림푸스한국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E-PL9은 편리하게 고화질의 셀피 촬영을 하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대형 터치 LCD 모니터를 내리면 자동으로 셀피 촬영 모드로 변경돼 셀피 촬영에 유용한 다양한 기능들이 자동으로 활성화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