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훈남정음, '남궁민X황정음X오윤아X최태준' 출연 동기는 "대본이 좋아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5-24 11: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수목 드라마 '훈남정음' 제작발표회에 배우들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에 출연한 남궁민, 황정음, 오윤아, 최태준 4명의 주요 배우가 각기 출연 동기를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김유진 PD, 배우 남궁민, 황정음, 오윤아, 최태준이 참석했다.

이날 남궁민은 “대본 자체가 너무 재밌지만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로맨틱 코미디라 꼭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라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황정음은 “대본을 한 번 읽고 ’와‘ 했고 두 번 읽고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세 번 읽고 바로 대표님에게 하겠다고 얘기한 작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최태준 역시 "각 인물 마다 사랑스러운 것 같다. 한 인물만 특정적으로 살아있다기보다 모든 인물들이 재미있고 사랑스러워서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제작 몽작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남궁민)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황정음 분)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