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5/25/20180525093325216263.jpg)
새롭게 개편한 사조그룹 홈페이지 모바일 화면. 6월15일까지 이벤트 참여 당첨자에게 경품을 준다.[사진=사조그룹 제공]
사조그룹은 25일 새롭게 개편한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
이번 사조그룹 홈페이지 개편은 소비자 소통 강화와 이용 편의성 증대에 중점을 뒀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홈페이지를 보다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메뉴구성을 간소화했다. 각 콘텐츠에 가로로 넓은 디자인을 적용하고, 내용은 세로로 길게 배열해 가독성을 높였다.
주요 제품들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게시하고, 해당 요리에 필요한 재료는 사조그룹 공식 온라인몰인 사조몰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안내해 실제 매출로 연계할 계획이다.
사조그룹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브랜드 맞히기, 홈페이지 재개장 공유, 사조몰 구입 인증 등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당첨자에게는 사조해표 선물세트와 사조대림 먹거리,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준다.
회사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콘텐츠를 제공해 소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