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후 서울 용산구 서울역 대합실에서 서울역-평양역(도라산역) 열차표를 구입한 시민들이 평양행열차표를 보여주고 있다.
늦봄 문익환 목사 탄생 100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특별 편성 열차는 특별매표소에서 판매한 서울발평양행 기차표로 도라산역까지 운행하며 도라산역에서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 낮 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간 3일 낮 종로구 수송동 그늘 물가에서 참새가 목욕하고 있다.
6.13 지방선거를 열흘 앞둔 3일 오후 서울 노원구 수락산 하강바위에서 법무법인 우주(대표 변호사 이원호) 후원으로 멀티암벽(박경모 대장)과 인스타산악회 대원들이 투표를 독려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3일 낮 12시 35분께 서울 용산구 한강로 2가 4층짜리 상가 건물이 무너졌다. 건물 붕괴 현장에서 119구조대원들이 인명구조견과 함께 추가 피해자가 있는지 수색 작업을 펼치고 있다.
3일 서울 시내 주유소의 모습들. 일반 휘발유 서울 평균가격인 1,696.66원보다 132.66원 저렴하게 판매하는 주유소(아래)는 줄을 서서 들어갈 정도로 붐볐지만, 평균가보다 비싸게 파는 주유소(위)는 한산한 모습을 보였다.
현충일을 앞둔 3일 오전 서울 동작구 국립현충원을 찾은 시민들이 참배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