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워너원 '하성운', 방송사고 논란 "심려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사진=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워너원이 지난 컴백 당시 방송 사고 논란을 겪은 것에 대해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하성운은 3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 스페셜 앨범 '1÷=1(UNDIVIDED)'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하성운은 "지난 컴백 당시 방송 사고 논란을 겪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이어 "그 이후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 앞으로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1÷=1(UNDIVIDED)'은 유닛으로 보여질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 하지만 결국 하나일 때 더욱 빛날 워너원을 수식으로 형상화한 네 번째 연산 시리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켜줘'를 비롯한 네 팀의 유닛곡 트리플포지션(박우진 김재환 강다니엘)의 '캥거루' 린온미(하성운 윤지성 황민현)의 '영원+1', 더힐(옹성우 이대휘)의 '모래시계', 남바완(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의 '11' 등이 수록됐다.

한편 워너원의 스패셜 앨범 '1÷=1(UNDIVIDED)'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