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쟁이 고양이' 아킬레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기자회견장에서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의 개막전 승자를 점치고 있다. 아킬레스는 이날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 국기 앞에 놓인 두 개의 먹이 그릇을 보고는 주저 없이 러시아 쪽으로 움직여 러시아의 승리를 점쳤다고 타스통신은 전했다.
110억원대 뇌물수수와 350억원대 다스 횡령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이명박 전 대통령이 15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속행 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호송차에 내려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투투는 국내에는 아직 정식으로 등록된 수상인명 구조견 없는 현실에서 해양경찰 1호 수상인명구조견을 목표로 부산영도구 중앙해양특수구조단 구조대원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인명구조 훈련을 받는 구조견이다.
15일 오전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앞 보리밭에서 주민생계조합 관계자들이 잘 여문 보리를 수확하고 있다.
국정농단 의혹 사건으로 1심에서 징역 20년의 중형을 받은 박근혜 정부의 '비선실세' 최순실 씨가 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고법에서 열린 항소심 속행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호송차에서 내려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전국학습지노조 재능교육지부 조합원들이 15일 서울 서초동 대법원 앞에서 열린 '부당해고 및 부당노동행위 대법원선고 기자회견'에서 노동기본권 보장을 촉구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15일 오전 서울광장에서 6ㆍ15남북공동선언 18주년 기념대회의 사전행사로 열린 평화통일박람회에서 진보대학생넷 학생이 6ㆍ15공동선언, 10ㆍ4선언, 판문점선언 배지 3종을 팔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