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사격연맹-(재)포항YMCA, 상호교류협약(MOU) 체결

  • 청소년 진로탐색 및 진로체험활동 지원

포항시사격연맹과 (재)포항YMCA는 지난 25일 포항실내사격장에서 상호교류협력과 청소년 사격의 저변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포항YMCA 제공]


포항시사격연맹과 (재)포항YMCA는 지난 25일 포항실내사격장에서 상호교류협력과 청소년 사격의 저변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서에는 청소년의 ‘진로탐색 및 진로체험활동 지원’을 비롯해 ‘방과후 및 주말학습 프로그램 개발’, ‘자유학기제 프로그램 개발’ 등의 내용을 담았다.

포항시사격연맹과 포항YMCA는 조기에 육성해야하는 사격선수를 발굴하기 위해 청소년(초 5·6년)을 대상으로 청소년YMCA 사격동아리를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7월 12일 포항시민(학부모)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영우 포항시사격연맹 부회장은 “소년, 소녀 학생들에게 비인기 종목인 사격에 대한 참여 기회 확대와 잠재력이 있는 우수 선수를 조기 발굴 육성해 경기력 향상 및 사격 저변 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원호 포항YMCA 이사장은 “두 기관이 청소년들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청소년YMCA 사격동아리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YMCA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