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SNS 시민행복 모니터단 발대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18-06-29 17: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온라인 소통을 통한 고객만족 달성

[사진=고양도시관리공사 제공]

경기 고양시 고양도시관리공사는 29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양방향 소통채널 구축 및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9명을 선발해 ‘제3기 SNS 시민행복 모니터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2016년부터 다양한 온라인 정보제공 및 시민의견 수렴을 위한 SNS 모니터단을 운영해왔다. SNS 모니터단은 공사 시설 및 주요행사 체험후기를 SNS를 통해 여러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모니터단이 제시하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여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오는 12월까지 활동할 SNS 시민행복 모니터단은 공사시설과 행사 참관 후기를 SNS에 게시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시설을 직접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 등을 모니터링해 더욱 좋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활약할 계획이다.

공사는 지난해까지 대학생 대상으로만 모니터단을 모집해왔다. 올해부터는 일반시민으로 모집 대상을 확대했다. 또 기존 체육시설과 문화시설 중심으로 진행된 모니터 활동에 올해는 환경시설, 교통시설을 추가하여 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더욱 다양한 시설들을 모니터단이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임태모 고양도시관리공사 사장은 "SNS를 통해 시민에게 보다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공사와 시민들 간의 상호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만들겠다"며 "모니터단이 제안하는 다양한 고객서비스 개선 의견을 업무에 적극 반영해 공사의 미션처럼 시민행복을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