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한달간 ‘파노라믹 썸머(Panoramic Summer)’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파노라믹 썸머 이벤트는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용인 캐리비안베이, 홍천 오션월드. 김해 롯데워터파크, 경주 캘리포니아 비치 등 워터파크 이용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르노삼성 SM3, SM5, SM6, SM7, QM3, QM6 차종의 7월 구매 혜택을 확인하고 국내 4개 워터파크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의 다양한 구매혜택과 더불어 워터파크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달 한 달간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개인 사업자 고객에게는 SM6를 비롯한 전 차종(전기차, 클리오 제외) 구매 시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M6, QM6, SM7 구매 고객은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증정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