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오나이다에서 열린 LPGA 투어 손베리 크리크 클래식에서 최종합계31언더파 257타로 우승한 김세영이 우승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 평창 겨울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여자컬링 대표팀의 주장 김은정(아랫줄 가운데)이 7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김은정이 결혼식이 열린 대구 수성구 대구미술관 내 웨딩홀 신부대기실에서 팀 동료 김영미 김선영 김초희 김경애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 등 임원들이 최근 서울 중구 본사사무실에서 직원들에게 '정시 퇴근' 을 독려하고 있다. 컴퓨터 화면에는 정시퇴근 시간을 알리는 팝업창이 떠있다.
일본 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내린 기록적인 폭우로 사망·실종자 수가146명으로 늘어나고 수천채의 가옥이 물에 잠기는 등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9일 NHK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 30분 현재 집계 결과 사망자는 전국에서 88명으로 나타났다.사진은 8일 오카야마현구라시키의 물에 잠긴 주택가에서 한 주민이 헬기에 구조된 모습.
여야의 현안 견해차로 20대 국회 후반기 원 구성이 요원한 가운데 9일 국회 본청 국회의장실이 불이 꺼진 채 비어있다. 앞서 5월 29일 정세균 전 의장이 퇴임 후 한 달 넘게 의장실은 주인을 못 찾고 있다.
▶
8일(현지시간) 터키 테키라드주 촐루에서 발생한 열차 탈선 사고 현장에서 잔해에 끼인 한 남성이 손을 들어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현지 당국은 10명이 숨지고 73명이 다쳤다고 전했는데, 터키 북서쪽 그리스 접경 에디르네에서 출발한 이스탄불행열차가 선로를 이탈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맛비가 내린 9일 오전 경기도 시흥시 연꽃테마파크에서 벌이 수련 사이를 바쁘게 오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