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800년 역사의 정통 로얄 프리미엄 흑맥주 ‘레페’ 신제품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18-07-09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레페 제공]


벨기에 맥주 브랜드 '레페(Leffe)' 모델들이 9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헤아에서 '레페브룬(Leffe Brune)', '레페블론드(Leffe Blonde)' 2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페 브룬은 기존의 흑맥주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깊은 풍미를 담아내 캐러멜, 커피, 초콜릿 향이 매력적인 진한 바디감의 다크 애비 에일로 달콤한 첫 맛과 씁쓸한 끝 맛이 식전주로 적당해 치즈와 가장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레페 블론드는 바닐라, 정향, 바나나 아로마의 균형 잡힌 풍미가 돋보이는 황금빛의 블론드 애비 에일로 특히 붉은 고기나 훈제 연어, 새콤달콤한 음식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한다.

용량은 500ml, 알코올 도수는 각각 6.5도, 6.6도로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바틀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페 브룬은 기존의 흑맥주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깊은 풍미를 담아내 캐러멜커피콜릿 향이 매력적인 진한 바디감의 다크 애비 에일로 달콤한 첫 맛과 씁쓸한 끝 맛이 식전주로 적당해 치즈와 가장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레페 블론드는 바닐라정향바나나 아로마의 균형 잡힌 풍미가 돋보이는 황금빛의 블론드 애비 에일로 특히 붉은 고기나 훈제 연어새콤달콤한 음식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한다용량은500ml, 알코올 도수는 각각 6.5, 6.6도로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바틀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