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장마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될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렌터카 가격비교, 항공권 단독 특가 등 인기 제주도 여행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쉽고 편하게 일정을 계획 할 수 있도록 항공권, 패키지,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숙박 등 카테고리별로 쿠팡이 엄선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차종별로 원하는 날짜의 최저가 검색이 가능한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가 있다. 특히 보험 여부와 차종, 제조사, 연료 등 필요한 옵션을 고객들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름 성수기 기간을 포함해 김포, 대구, 부산, 울산에서 출발하는 제주 편도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에어부산 편도 항공권’도 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 가격의 숙박 대표 상품인 ‘코델리아S호텔’은 2만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여행지를 대표하는 관광지 입장권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제주 최초의 낚시 체험과 씨워킹, 제트스키, 워터파크 등의 해양수상스포츠를 함께 즐기는 ‘오션파크 자유이용권’, 다양한 헬로키티상품과 체험 활동이 가능한 ‘헬로키티아일랜드 입장권’, 제주의 아름다움과 자연과 함께 짜릿한 속도감을 즐기는 ‘중문 카트 체험’ 등 제주도의 유명한 레저활동 이용권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